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25 12:17:17
기사수정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김영수 위원장이 지난 23일 인천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에서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얼음물 샤워 캠패인)에 동참했다.

김영수 위원장은 전날 속초에서 열린 전국생활체육축전 개막식에 참석한 유정복 인천시장의 지목을 받은 바 있다.

김 위원장은 아이스버킷 챌린지 행사에 앞서 “루게릭 환우들을 돕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돼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면서, “소통과 화합 나눔과 배려의 인천아시안게임 대회이념처럼 우리 모두가 희귀병 환우들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함께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 위원장은 다음 참가자로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임권택 인천아시안게임 개폐회식 총감독, 유경선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집행위원을 지목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52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