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부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 회원 일동은 31일 중구청(청장 김홍섭)을 방문해 월디장학회 기탁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금 전달식에는 인천중부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 윤경원 회장 외 2명의 자문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기탁금은 시민경찰 회원들이 일일찻집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중구 미래 발전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배움의 뜻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위해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중구청 월디장학회에 기탁한 것이다.
중구청장인 김홍섭 월디 장학회 이사장은 장학기금 기탁에 동참해주신 인천중부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자문위원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