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블리스 콰르텟 정기연주회가 오는 8월 1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보블리스‘는 불어로 Beau(아름다움) + Bliss(천상의 소리, 천상의 기쁨)라는 단어가 합쳐져 ‘천상의 아름다운 소리’라는 뜻으로 아름다운 소리를 전하고자 모인 음악가들로 이뤄진 단체이다.
대전 실내악 음악축제 초청연주, 예술의전당 보블리스 콰르텟 정기연주, 청소년을 위한 해설음악회, 일본 Osaka City Hall 과 Izumi Hall 뿐 아니라 보블리스 콰르텟 초청연주 (City University of New York, Queens College), PAN MUSIC FESTIVAL 등 다양한 연주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Plowman Chamber Music Competition “Judge’s Award’ (심사의원 특별상) 과 The 7th Osaka International Chamber Competition semi-final에 진출하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현재 각각의 보블리스 멤버들은 국내외에서 솔로, 실내악, 오케스트라 연주자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고, 또한 후학 양성에도 열정과 힘을 쏟고 있다.(문의 예인예술기획 02-586-0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