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15 18:25:34
기사수정

뮤지컬 ‘시카고’의 고유 행사로 자리잡으면서 올해로 4번째를 맞은 2014년 핫 파티는 그 동안 관객들에게 받았던 뜨거운 사랑을 이웃에게 나누는 자선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뮤지컬 ‘시카고’ 최종 드레스리허설 공연 관람은 물론 로비에서 진행되는 자선 바자회도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된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공연 티켓은 판매 시작 10분만에 매진됐다. 이렇게 좌석 판매와 바자회로 모아진 모든 수익금은 유니세프를 통해 다문화 가정 어린이 지원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올해로 10번째 시즌을 함께 하고 있는 뮤지컬 ‘시카고’ 배우들은 자선공연 매진 소식에 “공연 관람을 통해 따듯한 사랑을 전할 수 있다는 취지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 더 채리티 쇼 뿐만 아니라 이전 시즌보다 퀄리티 높은 뮤지컬 ‘시카고’ 공연으로 관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2014 뮤지컬 ‘시카고’는 오는 8월 2일부터 9월 28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36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