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3-10 10:21:23
기사수정




성남시립국악단은 오는 12일부터 매달 1차례씩 토요일 오후 3시에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2011 토요 국악나들이’공연을 펼친다.

올 상반기 공연일정은 3월 12일, 4월 23일, 5월 14일, 6월 25일이며, 사물놀이, 창작 어린이 음악극 등 시민 누구나 들으면 흥이 나는 국악공연을 펼친다.

공연프로그램은 시나위, 사물놀이, 국악기 소개, 어린이 창작 음악극 󰡐꿈꾸는 나무󰡑 등이다.

국악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어린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시민 누구나 우리 전통 음악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전통적인 국악기 음색으로 신명나는 공연을 기획했다”면서 “국악에 대한 친밀감과 더불어 예술성을 널리 알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주회 관람표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 1544-8117)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전석 일반 3천원, 어린이 및 청소년 2천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