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30 17:17:17
기사수정

기주애 귀국 플루트 독주회가 오는 6월 2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세련된 감각과 탁월한 음악성으로 주목받는 차세대 플루티스트 기주애는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실기우수로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또한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이후 도독해 뉘른베르트 국립음대에서 Master과정을 졸업하면서 전문연주자로서의 단단한 기반을 마련했다.

일찍이 용인시 주최 음악콩쿨과 대진대학교 음악콩쿨에서 1위에 입상하면서 그 실력을 인정받았고,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Japan Concours에 입상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확인했다. 또한,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 서울 심포니 오케스트라 협연을 비롯해 몽골 국방부 초청 연주 등 다양한 연주활동으로 관객들 앞에 다가섰다. 충남교향악단, 서울 뮤즈 윈드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등 활발한 연주활동 전개해 나가면서 그녀만의 독창적인 음악을 만들어 가고 있다.

그녀는 일본 Sapporo 플루트 컨벤션, 프랑스 Courchevel, 일본 Nara 뮤직 캠프, 대구관악제 등에 참가 및 연주해 학구적인 행보를 게을리 하지 않으면서 세계적인 플루티스트 Natalle Schwaabe, Henrik Wiese, Prof. Barthold Kuijken 등의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열정을 쏟았다.

김동수, Valentin Zverev, Marcos Fregnani Martins를 사사한 기주애는 현재 서울뮤즈윈드오케스트라, Ensemble FLiends 단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한편 덕성여대, 덕원예고에 출강하며 후학양성에도 힘쓰고 있다.(문의 예인예술기획 02-586-0945)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2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