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24 08:19:31
기사수정

경기도 이천시는 안심도시 구축을 위해 추진중인 CCTV 통합관제센터 구축 사업의 효율적이고 신속한 추진을 위해 관계부서와 유관기관이 참여한 CCTV통합관제센터구축 설계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23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회의에서는 윤병집 부시장을 비롯한 시청 관계 부서, 이천경찰서, 이천소방서, 제3901부대 관계자가 참석해 CCTV 통합관제센터 중간보고 사업설명, 향후 부서.기관별 구축방안 등 통합관제센터 구축에 따른 각종 제반 사항을 검토 논의했다.

이번 회의를 통해 시정 목표인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이천’ 실현 사업의 하나로 범죄예방과 각종 재난.재해의 신속한 대응체계 구축을 위해, 시 전역에 산재돼있는 기능별, 목적별로 분산 설치된 1000여대의 CCTV를 통합 관리.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시는 약 13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시청 본관 1층의 기존 건물을 활용, 사무실을 리모델링하고, 통합관제를 위한 영상 및 관제시스템을 설치해 올해 10월 개소를 목표로 본격적인 구축 사업에 들어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