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3 11:02:41
기사수정

경기도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4월말까지는 청사를 활용해 시민들이 벚꽃과 함께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의왕시는 3일 축제기간동안 농협중앙회 의왕시지부가 후원하고 (사)한국예총의왕시지회(회장:이덕형)가 주관해 대형주차장에 특설무대를 설치해 예선을 통과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제1회 의왕벚꽃 시민노래자랑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시는 약수터 주차장에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해 호신용 꽃 호루라기와 나비를 직접 시민들이 만들 수 있는 체험부스를 운영하는 한편 페이스 페인팅과 트릭아트 포토존도 운영하는 등 시민들이 더욱 즐겁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청소년 그림, 글짓기 대회를 비롯한 가요와 K-POP, 트로트, 댄스 등이 열리는 ‘Fun Fun Party’연예공연, 시민들의 끼와 장기를 펼치는 시민열린 소무대도 축제기간동안 운영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많은 시민들이 벚꽃축제에 참여해 가족과 연인들끼리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6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