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3 10:45:11
기사수정

인천 중구 공무원 노동조합(위원장 조진환)은 지난 2일 중구청 월디관 대회의실에서 중구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먹거리, 친환경 푸른도시 조성을 위한 ‘상자텃밭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상자텃밭 나눔행사는 바쁘게 생활하는 직원들의 문화생활과 여유롭고 건강한 생활을 제공키 위해 해마다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중구청 노조 조진환 위원장과 교육문화국장 송민주 직원 등 노조임원들의 제안으로 실시됐다.

중구청 노조는 상자텃밭 나눔행사를 위해 화분, 퇴비, 모종(상추, 치커리, 쑥갓) 등 140명분을 준비해 직원들이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재배할 수 있도록 30분 정도의 재배방법을 교육시킨 후, 재배신청자들에게 배부했다.

조진환 중구청 노조 위원장은 “직원들이 자연이 숨쉬는 도시 만들기의 일환으로 상자텃밭 나눔행사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보여줘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의 복지증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중구청 노조가 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6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