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28 20:30:19
기사수정

KT그룹 내 마케팅전문기업인 케이티스는 28일 여의도 본사에서 개최된 주주총회 및 이사회에서 대표이사로 맹수호사장(전 KT 커머스 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맹수호 사장은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를 거쳐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를 수료하고 KT재무실 자금국장, KT재무실장(CFO), KT글로벌사업본부장 부사장, KT커머스 대표이사 등을 두루 역임한 정보통신 및 재무분야 전문가다.

맹수호 사장은 형식적인 취임식을 생략하고 전 직원에게 이 메일 취임사로 대신하면서 1등 케이티스로 도약하기 위한, 고객만족, 원팀(One-Team)경영, 오픈 경영, 수익 경영의 4대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이 날 취임 메시지에서 맹 사장은 “이제까지의 성과를 위한 노력을 되돌아보고, 큰 위기를 도약의 계기로 삼는 거위사기(居危思機)의 정신으로 1등 케이티스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