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6-15 22:40:18
기사수정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동부지소(지소장 조희원)는 6월 15일(월) 지소 청사에서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전직원이 함께 청렴 화분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바쁜 일상 업무 속에서도 공직자로서 가져야 할 핵심 가치인 청렴을 다시 한번 마음속에 깊이 되새기고, 깨끗하고 투명한 공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한 직원들은 청렴 명언, 청렴 고사성어, 청렴 한마디 등 공직자로서 지켜야 할 청렴 슬로건을 직접 작성했다. 이어 슬로건을 직접 화분에 붙이며 개개인의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


조희원 경기동부지소장은 “이번 청렴 화분 만들기를 통해 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청렴의 의미를 다시 한번 고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신뢰받는 투명한 경기동부지소를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53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