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6-15 22:23:58
기사수정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단장 이상훈, 고문, 부단장, 대원, 임창휘 도의원, 오현주 시의원 등 16명은 2026년 6월 13일 오전9시 경기도 광주시 청석공원 주변 일대에서 유해 식물(단풍잎 돼지풀)제거 및 클린 데이 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날 이상훈 지회장 겸 단장, 부단장 윤효규 등은 가슴 장화를 신고 목현천 청석바위 앞 천 및 뜰에서 낫을 가지고 무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면서 (단풍잎 돼지풀)을 약 3톤 가량을 제거하고 청석 공원 앞 돌 징검 다리 2개에 우중에  떠내려와 걸려있는 각 종 오물 등을 1톤 가량을 제거하였다.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고문, 부단장, 대원, 임창휘 도의원, 오현주 시위원원등 14여명은 목현천 산책로. 청석 공원 및 게이트볼장 주변 일대에서 각종 쓰레기 등을 종양제 봉투 30L짜리 3매를 수거하고 행사를 무시히 마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5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