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27 21:30:51
기사수정

27(목)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서울서부지역 지하철건설 추진위원회’ 주최로 ‘2014년 정기 사업보고회’가 열렸다.

박홍섭 마포구청장은 “지난 1년간 서울 서부지역의 낙후된 교통망을 개선하기 위해 서부지역 지하철건설 추진위원회가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 결과 부천시를 포함해 광역철도망과 연계한 서부지역 지하철 건설 사업보고회를 가지게 된 것은 지역을 초월한 협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제는 서해안 시대를 맞아 신황해시대를 준비하는 사업이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