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4-13 18:25:09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상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위원들과 수성초 학생들이 자연 체험 활동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상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위원회(위원장 김정희)는 지난달 28일 수성초등학교 학생 15명을 대상으로 팔공산 호감농장에서 ‘딸기 따기와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체험은 딸기 수확과 아이스크림 만들기를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농장 내 염소와 토끼 등을 관찰하며 동물과 교감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또한 미꾸라지 잡기와 야외 게임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함께 운영됐다.


체험에 참여한 한 아동은 “직접 딴 딸기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맛있었고, 동물도 보고 미꾸라지도 잡아 신기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정희 위원장은 “아이들이 이번 체험을 통해 자연과 음식의 소중함을 배우고 협력과 탐구심을 기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의 성장과 학습을 돕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44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