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 ‘제19기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수료식’ 개최 - 대구시·경북대 상생 협업 통해 외식산업 차세대 리더 육성 - 19년간 국내 최고 수준 과정 운영… 총 806명 배출
  • 기사등록 2026-02-09 22:01:42
기사수정





대구광역시는 29() 경북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19기 외식산업 최고 경영자 과정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노권율 대구시 위생정책과장, 허영우 경북대학교 총장, 김판수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장,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총동창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19기 과정에서는 총 58명이 수료했으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대구시장 표창장과 경북대학교 총장 표창패를 수여했다.

 

대구시는 지난해 7월부터 교육생 모집을 거쳐 총 16주간 교육과정을 운영했으며, 외식·경영 및 마케팅 분야의 전문 강사진을 구성해 다양하고 현장감 있는 교육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는 특히 외식산업 경영전략 및 마케팅 노하우 경영환경 변화 대응 역량 AI·SNS 마케팅 및 글로벌 진출전략 최고경영자 간 인적 네트워크 구축 등 지역 최고 수준의 외식산업 전문 경영자 양성에 중점을 뒀다.

 

또한 수료생들은 교육 기간 동안 지역사랑 나눔행사와 정기후원,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및 성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외식산업 리더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실천해 왔다.

 

한편, 대구시는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을 지난 19년간 운영하며 총 806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외식산업 전문 교육과정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노권율 대구광역시 위생정책과장은 외식산업 최고 경영자 과정 수료를 통해 급변하는 외식산업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인재들을 배출했다지역 외식업계의 지속 성장과 재도약을 견인할 차세대 리더 육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3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