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29 01:02:33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상동 새마을금고(이사장 이동희)는 지난 26일 저소득가정을 위한 라면 300상자(600만 원 상당)를 상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했다.)


대구 수성구 상동 새마을금고(이사장 이동희)는 지난 26일 저소득가정을 위한 라면 300상자(600만 원 상당)를 상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했다. 


이번 기탁은 설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동희 이사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상동 새마을금고는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3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