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29 00:52:05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지방세외수입 운영실적 분석 진단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지방세외수입 운영실적 분석 진단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수성구는 세외수입 징수 실적을 평가하는 정량평가와 세외수입 관리 노력을 평가하는 가점 항목 등 두 부문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 4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지방세외수입 운영실적 분석 진단평가는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세외수입 운영 실적과 관리 현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하는 제도로, 6개 지표를 기준으로 진행됐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방세외수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운영해 지방세와 함께 수성구의 자주재원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3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