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26 23:53:38
기사수정



한국자유총연맹 대구광역시지부(회장 전홍순)은 2026년 1월 23일(금), 대구광역시 남구 앞산공원 소재 낙동강승전기념관 회의실에서 한국자유총연맹 대구광역시지부 전반기 9개 구·군 지회 지회장 워크샵를 개최했다.


이번 워크샵에는 사무처장을 포함한 대구시지부 임직원을 포함해 총 15명이 참석했으며, 전반기 주요 현안 업무와과 지부 운영 전반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워크샵은 국민의례, 개회사를 시작으로 ▲ 회장 인사말, ▲ 현안 업무 토의, ▲ 법규 교육, ▲ 연락 및 강조사항 전파 순으로 진행됐으며, 조직 운영과 관련한 실무 사항과 향후 일정에 대한 공유가 이뤄졌다.


회의 종료 후에는 참석자 간 오찬을 통해 상호 소통의 시간을 갖고, 지부와 각 구 ·군지회 간 협력 체계 강화를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윤철환 대구광역시지부 사무처장은 “정기적인 지회장단 회의를 통해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지부와 지회 간 원할한 협업 체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3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