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21 18:58:04
기사수정


(좌측부터 대성사 이영규 교무의원, 정책실장 문법스님, 이태훈 달서구청장 대성사 주지 월도스님, 대성사 공용 열신도회장)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대한불교천태종·(사)나누며하나되기로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건강·생활 방역물품 8종(3,000만원 상당)을 기탁받았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불교천태종·(사)나누며하나되기는 인권평화, 남북통일, 국제협력 및 복지지원 분야에서 활동하는 통일부 등록 비영리법인 단체로, 코로나 발생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정책실장 문법 스님은 “따뜻한 나눔이 취약계층 세대가 행복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대한불교천태종·(사)나누며하나되기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후원품은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3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