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19 23:24:27
기사수정


(지난 18일 충효사에서 주지스님 생신을 맞아 백미 10kg 100포를 자양면에 기탁했다.)


자양면은 지난 18, 충효사에서 주지스님 생신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과 경로당에 전달해달라며 백미 10kg 100포를 자양면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충효사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는 종교 단체다. 매년 나눔 캠페인 참여와 함께모아 행복금고성금 기탁 등을 통해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충효사 해공 주지스님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기석 자양면장은 매년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충효사에 깊이 감사드린다, “기탁해주신 쌀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과 경로당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3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