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12 20:04:22
기사수정




대구 달서구 월성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지영)는 꽃담한방병원(원장 정태선)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30포(1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월성1동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배분될 예정으로,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태선 꽃담한방병원장은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지영 월성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꽃담한방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후원물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3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