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05 22:46:03
기사수정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나눔이 진도군 곳곳에서 이어지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지난 12월 31일에 ‘진도군 지역자활센터 한마음기업(대표 정영호)’은 350만 원 상당의 라면 100상자를 진도군에 기탁 했으며, 전달받은 물품은 ‘진도군 기초푸드뱅크’를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전해졌다.


또한, 진도군체육회(회장 조규철)는 체육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백미 화환을 통해 모인 백미 102포를 지역의 사회복지시설 17곳에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이와 함께 ‘정성영어조합법인(대표 김정석)’은 후원금 300만 원과 500만 원 상당의 조미곱창김을 기탁 했으며, ‘새롬한방제약(대표 박경혜)’은 흑염소 진액과 레몬즙 등 3,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해 나눔 문화의 확산에 큰 힘을 보탰다.


이번 기탁은 ‘희망2025나눔캠페인’ 기간 중에 진행된 나눔 활동으로, 지역의 기업과 단체, 기관이 함께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기탁된 물품과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공정하고 투명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진도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변함없이 이웃을 생각해 주신 기업과 단체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나눔에 담긴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게 온전히 전해질 수 있도록 진도군도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30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