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05 21:55:08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2일 구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수성 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2일 구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수성 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공직자의 청렴 의식을 강화하고, ‘부패 없는 청렴 행정’ 구현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수성구 직원들은 결의문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 ▲알선·청탁 등 불합리한 관행 근절 ▲금품·향응 수수 금지 ▲공무원행동강령 준수 등 공직자로서의 기본 책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청렴은 개인의 과제가 아닌 조직 전체가 함께 지켜야 할 기본 가치”라며 “구민의 눈높이에 맞는 공정하고 신뢰받는 청렴한 수성구를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성구는 지난해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청렴도 평가에서 종합청렴도 2등급을 달성했으며, 올해도 직원 참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청렴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30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