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2-15 21:47:50
기사수정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임동문)1211(), 서울 실크로드(구로구 소재)에서‘2025년 서울지부 법무보호복지대회를 개최한 데 이어, 행사 종료 후 전 직원 및 법무보호위원이 참여하는 청렴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공단 구성원이 함께 청렴 의식을 강화하고, 투명하고 책임 있는 조직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책임감 있는 직무 수행 청렴한 조직문화 구축 갑질 근절 및 예방 민원인과의 원활한 소통 강화를 목표로 추진되었으며, 청탁금지법 준수 강조, 윤리 행동강령 점검, 청렴 슬로건 홍보 등 실질적인 청렴 실천 활동이 함께 이루어졌다.

 

서울지부는 복지대회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청렴 캠페인을 연계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책무와 윤리성 제고라는 이중의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정기 인사 기간 및 연말·연시 동안 청렴주의보가 발령된 가운데, 금품이나 향응을 수수하지 않도록 철저히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임동문 서울지부장은청렴은 단순한 구호가 아니라 공직자가 지켜야 할 최소한의 약속이자 국민 신뢰의 근간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지부 전 직원과 법무보위원 모두가 청렴 실천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깊이 새기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청렴 캠페인, 윤리 교육, 내부 청렴 점검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투명하고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26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