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2-09 21:54:42
기사수정



대구 남구 대명1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일(금) ‘2025년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주민자치사업-사랑의 김장담금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관내 취약계층에게 김장 김치 200상자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고, 특히 김장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 등 저소득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대명11동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회원,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위원 등 50여 명의 지역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장신주 대명1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겨울을 앞두고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다 같이 힘을 모았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윤정 대명11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모든 봉사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 활성화와 더불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25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