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해시자원봉사센터와 국민건강보험공단 본부는 지난 11월 28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사회공헌사업‘하늘반창고 김장나눔봉사활동’을 통한 김장김치 100박스를 동해시에 기탁했다.
이번 나눔은 겨울철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가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전달됐다.
기탁된 김장김치는 동해시희망복지지원단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배부될 예정이다.
황윤상 동해시자원봉사센터장은 “겨울을 홀로 보내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