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2-01 21:02:58
기사수정



대구 남구보건소는 대구시와 대구금연지원센터가 공동 주최하는 ‘2025년 대구광역시 지역사회중심 금연지원서비스사업 및 대구금연지원센터 성과공유회’에서 우수기관상을 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금연클리닉 운영 및 금연환경 조성 등 정량지표와 2030세대·여성을 대상으로 한 신종담배 유해성 집중홍보에 대한 정성지표 전반에서 우수한 실적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특히 2030세대와 여성층에서 급증하고 있는 신종담배 사용 문제에 대응하여 맞춤형 포스터 제작, 주요 생활권 내 홍보물 부착, 주민참여형 캠페인 등 폭넓은 홍보전략을 추진하여 좋은 평가를 얻었다.


이명자 남구보건소장은 “이번 수상은 지역 내 다양한 기관·단체와 주민들이 함께 노력해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금연 인식개선과 지역사회 금연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2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