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6 15:47:57
기사수정

지난13일 강화군 강화읍 갑곳리 주민 100여명이 강화군을 방문, 갑룡근린공원조성을 요구하는 건의서를 강화군에 전달했다.

갑룡근린공원조성사업 추진위원회(위원장 전형준)와 주민들은 공원조성을 위해 주민 1,718명의 서명을 받아 이날 유천호 강화군수에게 건의서를 전달했다.

군에서는 군청 진달래 홀에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한편 향후 처리방안을 다각적으로 논의했다.

군 관계자는 “현재 공원조성을 위한 기본구상 및 타당성 검토를 위한 용역을 준비 중에 있고, 향후 용역 결과에 따라 진행할 계획”이라면서, “주민들의 휴식 공간 조성으로 주거환경 조성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