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제19회 예스구미배 전국 풋살대회, 22~23일 이틀간 열린다 - 일반·여성·40대·유·청소년부까지 전 부문 열기 기대 - 73개 팀·800여 명 참가…경기부문 - 확대되며 생활체육 활성화 견인
  • 기사등록 2025-11-19 22:02:37
기사수정



구미시는 오는 11월 22일(토)부터 23일(일)까지 이틀간 예스구미스포츠파크 실내・외 풋살구장에서 구미시체육회 및 구미시축구협회 주최, 구미시풋살연맹 주관으로「제19회 예스구미배 전국 풋살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일반부, 여성부, 40대부, 유・청소년부(초등/중등) 등 폭넓은 부문으로 진행되며, 전국 풋살클럽 73개 팀, 약 8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예선 리그와 본선 토너먼트를 통해 우승을 가린다.


특히 2022년 여성부 신설, 2025년 40대부 신설 등 경기부문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면서 참가층이 더욱 다양해졌으며, 생활체육 풋살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대회는 22일(토) 개회식(11:30)을 시작으로 △일반부・초등부 예선 및 본선 △여성부・40대부・중등부 경기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23일(일) 시상식을 끝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김장호 구미시장은“풋살과 같은 생활체육이 시민들의 건강한 일상과 활기찬 지역 분위기 조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2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