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3 17:07:20
기사수정

(주)영진공사는 13일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 희망나눔 후원금 3백만원을 기탁했다.

㈜영진공사는 매년 적십자에 성금을 전달하는 등 설립이래로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발전 및 복지향상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김승회 영진공사 사장은 “어렵고 소외받는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나눔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계속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1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