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임동문)는 10월 28일, 여의도 파크원에서 2025년 하반기 법무부 일자리 우수기업 홍보 설명회를 개최한 후, 청렴 실천 다짐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책임감 있는 직무 수행, 청렴한 조직 문화 구축, 갑질 근절 및 예방, 민원인과의 원활한 소통 강화 등을 주요 윤리적 직무 수행을 위해 진행되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윤리 의식을 높이고, 청렴이 조직 문화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특히, 청탁금지법 준수 교육, 윤리 행동강령 점검, 슬로건 캠페인 등을 통해 청렴 의식을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임동문 지부장은“청렴은 매일의 작은 실천에서 시작되므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직원이 스스로 청렴의 가치를 되새기고 우리 공단이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라고 말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청렴 캠페인과 윤리 의식 확산 활동을 통해 깨끗하고 투명한 공직문화 정착에 앞장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