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0-16 15:41:31
기사수정



새마을문고 대구서구지부(회장 김성희)는 10월 15일(수) 7시 40분, 신평리네거리에서 독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시민들의 출근 시간과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진행되었으며, 새마을문고 지도자 60여 명이 참여해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김성희 회장은“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 모두가 강조하듯, 책은 삶을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마음의 양식이다. 새마을문고 대구서구지부에서는 도서 나눔 문화 확산과 시민의 독서 생활화에 기여하기 위해 매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독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1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