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0-03 02:18:57
기사수정




광주시 송정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월 한 달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클린데이’를 총 3회에 걸쳐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클린데이에는 송정동 공무원을 비롯해 희망 구구단, 기간제 근로자 등이 함께 참여해 송정지구 내 주요 도로변과 골목길, 경안천 주변 하천부지, 밀목지역의 취약 구간을 중심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참여자들은 무단투기 상습 발생지와 방치된 폐기물을 정비하고 가을철 집중호우로 쌓인 낙엽과 생활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는 등 대대적인 청소 작업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평소 관리가 소홀했던 지역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데 기여했다.


이와 관련 김선영 동장은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환경 개선을 위해 많은 분들이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송정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16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