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3 08:04:02
기사수정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12일 오후 동대문구자원봉사센터가 위치한 홍릉복지문화센터 4층 교육장에서‘제2기 영시니어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21명의 제2기 영시니어 자원봉사자는 물론 제1기 영시니어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석해 환영식도 하고, 올 한해 봉사활동에 대한 결의 및 다짐의 시간도 가졌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봉사자분들을 보니 존경과 감사의 마음이 절로 생긴다.”며 “영시니어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보람도 느끼시고 제2의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1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