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1 17:28:50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남구지회(지회장 김용구)는 11일 남구노인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제32기 남구노인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박우섭 남구청장, 유재호 남구의회의장을 비롯한 구의원, 남구노인대학장 및 노인대학 학생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행사로 사물놀이, 한국무용 등의 공연이 진행된 후 노인강령 낭독, 축사 및 격려사, 학생선서 등의 순서로 입학식이 진행됐다.

박우섭 남구청장은 격려사에서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은 모두 건강한 노년을 보낼 준비가 되신 행복한 분들”이라면서, “지금이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시간으로 경륜에서 얻은 지혜를 다른 이들을 위해 나누며, 활기찬 노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구노인대학은 매주 화, 금 평생학습과 여가문화프로그램, 특별여가프로그램의 교육과정에 참여할 예정이며, 1기부터 31기까지 4,626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