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9-23 23:49:56
기사수정



춘천시(시장 육동한)23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20253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정기회의를 열었다.

 

회의에서는 올해 들어 현재까지의 산업재해 발생 현황과 주요 업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가을철 벌쏘임 사고와 기상특보 발생 시 현업 종사자들에게 신속히 안내하는 방안 등을 논의했다.

 

특히 시는 산업재해 감소 대책의 하나로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현업부서 위험성 평가를 진행한 가운데 오는 30일 재난상황실에서 위험성평가 실시결과 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영규 재난안전담당관은 춘천시청을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로 만들기 위해 위원회에서 논의된 사항들을 적극 검토하고 반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1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