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9-23 22:26:49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0일 남양주시 걷기연맹 호평동지회(회장 정명국)13회 호평늘을 가족사랑 걷기대회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걷기대회는 금배근린공원에서 출발해 호만천 산책로를 따라 호평도서관 앞을 반환점으로 하는 약 5왕복 코스로 구성됐으며, 참가자들은 가족과 함께 건강한 추억을 쌓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단체장과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여해 색소폰 연주 풍물패 공연 태권도 시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정명국 지회장은 참가자들이 자연을 만끽하며 여유롭게 걷고 즐기는 모습을 보며 그간의 모든 수고가 값지다고 느꼈다. 걷기운동이 활성화돼 더 많은 주민이 여유를 찾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정약용 선생께서는 걷기를 단순한 운동이 아닌 몸을 쓰며 생각을 정리하고 마음을 다스리기 위한 수양으로써 실천하셨다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상상 더 이상의 호평동 걷기대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14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