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단장 이상훈, 대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소 교육지원 위원회 손지안 사무국장 등 15명은 2025년9월13일(토요일) 오전9시 경안천 청석바위앞 건너편 뜰 일대에서 유해 식물(단풍잎 돼지풀)제거 및 클린데이 활동을 하였다.
이날 김희덕 고문, 윤호규 부단장, 이상훈 지회장 겸 단장등 3명은 낫을 가지고 청석바위 앞 건너편 뜰 일대에서 구슬 땀 을 흐리면서 유해 식물(단풍잎 돼지풀)약4톤 가량을 제거하였다.
여성 대원들은 청석공원 주변 및 게이트볼장 주변에서 쓰레기 봉투와 집개를 가지고 각종쓰레기 담배꽁초, 페트병, 캔, 비닐등을 종량제 봉투 30L짜리 3매를 수거하고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