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9-08 19:04:23
기사수정



입학식 현장사진


대구광역시는 9월 8일(월) 오후 3시, 경북대학교 국제경상관 국제회의장에서 ‘제19기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대구시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은 글로벌한 외식산업의 환경변화와 대구의 외식문화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2007년 전국 최초 개설해 18년간 745명의 외식산업 전문인력을 배출한 명실상부 국내 최고 수준의 최고 경영자 교육과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19기 입학생인 외식업, 식품제조 등 업계 종사자 60명(지난해 대비 46.3% 증원)을 비롯해 노권율 대구광역시 위생정책과장, 김판수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장, 외식산업최고 총동창회장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구 외식산업을 이끌 차세대 인재양성을 목표로 대구시와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이 협력해 개설한 본 교육과정은 총 16주간에 걸쳐 외식업 경영관리에 필요한 제반 지식과 소양 교육뿐만 아니라, 외식업 간 정보교환 및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판수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장은 “60명의 외식업관계자들의 입학을 축하하고 큰 박수로 환영한다”며, “외식산업을 이끌 차세대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해 대구의 외식산업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권율 대구광역시 위생정책과장은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이 실질적으로 외식경영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급변하는 외식산업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1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