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09 22:06:33
기사수정

인천시 강화군 송해면은 지난 6일 관내 주요 하천 및 도로변을 중심으로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는 이장단, 노인회, 새마을남.녀지도자,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협의회,농촌지도자회 및 공무원 등 60여명이 참여해 도로변 생활쓰레기와 마을주변에 방치된 영농폐비닐 3톤을 중점 수거했다.

송해면 노인회 분회 박재호 분회장은 “전 회원이 참여해 마을주변에 방치돼 있는 생활폐기물과 폐비닐 등을 지속적으로 수거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