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8-12 23:10:27
기사수정



(생존수영에 참여한 학생들 단체사진과 생존수영 강습을 받는 모습)


춘천도시공사(사장 홍 영)는 11일 춘천국민체육센터에서 관내 초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 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생존수영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추천을 받은 초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7월~8월)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진행됐다. 


교육에서는 수중 응급 상황 시 스스로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는 방법, 구조자가 도착 전까지 버티는 기술, 해상사고 시 사고 대처 요령 등을 익혔다.


또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 기금으로 수경 및 수모(120만원상당)를 지원했으며, 학생들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춘천국민체육센터 셔틀버스를 운행했다.


홍영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춘천시민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07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