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명예지회장 겸 단장, 주임록 시의원, 지회장 겸단장 이상훈, 고문, 부단장, 대원, 학생 봉사자 등 15명은 2025년 8월 9일 오전9시 송정교 밑~경안천 주변 일대에서 유해 식물(단풍잎 돼지풀)제거 및 클린 데이 (환경정화)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날 무더운 날씨에도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지회장 겸 단장 이상훈, 주임록 시의원, 윤호규 부단장 3명은 구슬 땀을 흘리며 송정교 밑~경안천 청석공원 주변에서 낫 을 가지고 유해 식물 단풍잎 돼지 풀 2톤 가량 제거하였다.
대원들과 자원봉사자.고등학교 학생 봉사자 등 은 쓰레기 집게와 종양제봉투를 가지고 경안천 주변 일대에서 각종 쓰레기 켄, 병, 담배꽁초, 비닐 등을 30L짜리 봉투 2매를 수거하고 무사히 봉사 활동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