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성구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서대석) 위원들이 경로당에 삼계탕 등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서대석)는 지난 7월 30일(수) 관내 공설경로당 2개소를 방문,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묻고 삼계탕, 수박 등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 15여 명이 지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서대석 희망나눔위원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를 실현하고 무더위 여름을 건강하게 나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