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7-23 20:42:13
기사수정




구미도시공사가 운영하는 구미시립 봉곡도서관은 지난 22‘2024 경상북도 공공도서관 운영평가에서 대상수상에 따른 포상금 1백만원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구미시 장학재단에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앞서, 봉곡도서관은 경상북도가 주관하는 ‘2024년 경상북도 공공도서관 운영평가에서 공간혁신 및 도서관 운영 우수사례 부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년 연속 대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한 바 있다.

 

이날 열린 기탁식에는 ()구미시 장학재단 관계자를 비롯해 20여개 단체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해, 지역사회와의 나눔과 연대의 의미를 더했다.


이재웅 구미도시공사 사장은 봉곡도서관이 2년 연속 좋은 성과를 거두고, 이를 통해 지역 인재 양성에 소중한 밑거름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도서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0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