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7-16 22:55:21
기사수정



(만촌2동 희망나눔위원장 태미영(수성실버복지센터 대표)이 쌀 200kg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만촌2동 희망나눔위원장 태미영(수성실버복지센터 대표)은 초복을 앞둔 지난 15일 만촌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쌀 200kg을 만촌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만촌2동 희망나눔위원회는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자원 연계 체계 구축을 위해 구성된 단체로 매년 명절 이웃돕기, ‘행복을 전하는 며느리 밥상’ 사업, 저소득 1인가구 안부 확인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통해 따뜻한 지역 공동체 조성에 힘쓰고 있다.


정은경 만촌2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태미영 위원장님께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쌀은 경로당 어르신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03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