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9 02:21:00
기사수정




칠곡군은 20회 칠곡군민의 날기념행사를 57일 칠곡향사아트센터 공연장에서 개최했다.


군민의 날은 지난 2004년 제정된 칠곡군민의 날 조례에 따라 57일로 지정되었으며 매년 군민들과 출향인 등이 한자리에 모여 단합과 결속을 다져왔다.

 

이날 행사는 김재욱 칠곡군수와 심청보 칠곡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과 군민 400여 명이 운집했다


동명면 출신 칠곡군 홍보대사 최영재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군민들의 솜씨자랑으로 꾸며진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자랑스러운 군민상 시상, 비전 퍼포먼스, 대교초등학교 행복합창단의 멋진 공연과 군민의 노래 합창으로 이어졌다.

 

칠곡군은 작년 역대 최대 규모의 국도비를 확보하여,‘새로운 칠곡시대의 기반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 이번 비전퍼포먼스를 통해새로운 칠곡시대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도시개발’,‘광역철도’,‘문화도시’,‘농촌협약 등이 새겨진 큐브를 하나씩 쌓아올려 칠곡의 첫 글자인 숫자 ‘7’을 만들어, 칠곡군의 중점 사업들이 하나씩 완성되어 살기좋은 매력도시럭키칠곡으로 거듭나겠다는 비전을 보여주었다.

 

김재욱 군수는칠곡군의 자원은 뛰어난 지역의 인재들이라며,“저력있는 우리 군민들과 함께 칠곡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내 우리군을 행운이 가득한 살기좋은 칠곡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0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