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6 12:59:06
기사수정









의왕왕송호수공원 일원에서 54, 5일 이틀 동안 열린 ‘2024 의왕철도축제3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의왕시 대표 축제인 의왕철도축제는 국내 유일의 철도축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철도와 관련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축제 첫날인 4일에는 화창한 날씨에 25천의 방문객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기차 등 다양한 테마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는의왕철도 AR체험’, 기차 관련 퀴즈를 푸는 기차ox퀴즈’, 의왕철도축제만을 위해 기획된 동물친구들과 시간 열차의 비밀’, ‘보물찾기등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축제 둘째 날에는 우천에도 불구하고 어린이날을 즐기기 위해 많은 가족이 축제장을 찾아 칙칙폭폭 기차타고 국내로’, ‘핀버튼 만들기 체험’, ‘가족 레크리에이션등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특히, 이날 우천으로 인해 준비했던 드론쇼는 아쉽게 선보이지 못했지만, 홍진영, 정동하, 하이키, 키썸, MB크루 등 인기가수들이 폐막공연에 출연해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흥을 돋우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축제를 함께 즐겨주신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특히 행사장을 찾은 모든 아이들에게 행복한 어린이날의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0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