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6 22:12:21
기사수정


(대구 수성글로벌ESD실천연대(회장 김종희)는 지난 14일 지구생태계 보호와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수성구, 어디까지 가봤니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글로벌ESD실천연대(회장 김종희)는 지난 14일 지구생태계 보호와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수성구, 어디까지 가봤니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수성구, 어디까지 가봤니는 수성구만의 자연환경을 품은 장소를 발굴하고 생태보호를 위한 실천 방법을 주민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 실천연대 회원과 주민 등 55명이 참여, 매호천 상류를 시작으로 생각을 담는 정원에 이르는 구간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활동을 전개했다.

 

팔현습지처럼 지역 내 생태적 중요성을 가진 장소를 꾸준히 찾아 캠페인을 펼치는 등 앞으로도 생태환경 보호를 몸소 실천할 계획이다.

 

수성글로벌ESD실천연대는 튀르키예 지진 이재민 구호 물품 및 성금 전달 다문화가족 조기적응 프로그램 폐의약품 분리배출 활성화 등 지구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천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김종희 회장은 지속가능한발전을 위한 활동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발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98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