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2 21:35:47
기사수정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2024 경영혁신 외식 서비스 지원사업을 추진, 참여업소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경영혁신 외식 서비스 지원사업은 경영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음식점에 전문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경영 안정화와 외식 트렌드 변화 조기 적응을 돕는데 목적을 뒀다.

 

지원 대상은 경영 컨설팅이 필요한 중구 관내 일반·휴게음식점이다. 안심식당, 외식 창업 인큐베이팅(청년키움식당) 수료 창업자, 모범음식점, 위생 등급제 지정업소, 나트륨 저감화 실천업소 신청 시에는 우선 지원한다.

 

, 올해 타 지자체 및 유관기관 외식 컨설팅 지원사업 선정 업소, ·폐업 업소, 영업 신고를 하지 않은 업소, 1년 이내 법(식품위생법, 원산지표시법 등) 위반 업소, 프랜차이즈 업소(직영·가맹)는 제외된다.


사업은 업소 1곳당 최대 100만 원 내에서 홍보·마케팅, 경영관리, 노무·법무, 메뉴 개발, 세무·재무, 환경·위생관리, 시설·디자인 등 희망 분야에 대해 전문 컨설턴트가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는 식으로 이뤄진다.

 

참여 희망 업소는 지원신청서 등 필수 서류를 갖춰, 인천 중구청(인천 중구 신포로27번길 80) 위생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하면 된다. 신청 접수는 올해 예산 소진 시까지 이뤄질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외식업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경영혁신을 희망하는 지역 업소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청서 서식 등 더 자세한 사항은 인천 중구 누리집(www.icjg.go.kr)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위생과 관광위생팀(032-760-7358)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95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