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1 21:14:57
기사수정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는 일본경제대학교 및 산요학원대학교에 재학생 2명을 교환학생으로 파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교환학생 파견은 지난 2023년 유한대학교가 일본경제대학교 및 산요학원대학교와 체결한 국제교류협정을 기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에 파견되는 학생은 일본비즈니스전공 2학년 홍경열, 김가인 학생으로 각각 일본경제대학교와 산요학원대학교에 파견되어 1학기 동안 일본 현지 대학에서 수학하게 된다.


김현중 총장은 “유한대학교와 일본경제대학교 및 산요학원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파견되는 첫 교환학생으로서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길 바라며, 안전하게 생활하다 돌아오길 바란다”고 격려하며 “앞으로도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교환학생을 파견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일본경제대학교에 교환학생으로 파견되는 홍경열 학생은 “유한대학교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며, 이번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잘 진행하여 글로벌 역량을 키울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재학생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ESG 해외봉사, 글로벌전공직무연수, 해외취업사관학교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글로벌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95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